5 Tips about 소액결제정책미납 You Can Use Today

Wiki Article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연체자, 신용불량자, 알뜰폰 사용자들도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며, 신용대출이나 소액대출과 같은 금융권 대출이 아니기 때문에 복잡한 서류 심사나 직접 대면할 필요가 없이 상품권 매입 업체(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와 전화, 카톡만으로 즉시 거래 및 현금 교환이 가능합니다.

콘텐츠이용료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되고 여기서는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화를 할때는 상품권을 이용하든, 정보이용료를 이용하든 먼저 업체(업자)에게 인증코드(핀번호 등)를 넘겨줘야 하는데, 이것을 건네 받은 업체에서는 유효한 인증 코드인지 확인을 하고 고객의 계좌로 판매금을 입금해주게 됩니다.

소액결제를 사용하기 전에는 먼저 현재 나의 소액결제 한도를 확인해보세요.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정책이 별개이기 때문에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어도 결제대행사 정책상 불가에 걸려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한 명의 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결제를 많이 할 수 있는 게 아니라,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후 요금이 미납되면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결제가 차단되어 사용할 수가 없게됩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은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 휴대폰 통신 요금에 미납이 있거나, 지금은 통신 요금 미납이 없지만 과거에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휴대폰 결제서비스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라는 문구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계획성 없이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리거나,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가 될 수 있으므로 통신사 및 결제사 신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권 신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완전히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수수료가 매우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방식으로 이를 해결해야 할까요? 로얄캐시에서는 합법적인 방법을 통해서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게다가 업체에서는 손님들이 결제가 가능해야 영업 소액결제정책미납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적극적이고 친절한 상담이 가능하기도 하구요.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Report this wiki page